설경구, 손예진 주연으로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국형 재난영화 <타워>..

쓰나미를 소재로 해 전국적으로 큰 흥행을 거뒀던 <해운대>의 뒤를 잇는 한국형 재난영화로서, 108층 초고층 빌딩에서 일어난 화재를 극의 소재로 삼았다.

 

 

 

 

<타워>의 스토리 라인을 이끌어가는 세 명의 주인공.

대호, 윤희, 영기 (위에서 아래로)

 

12월 25일 개봉하는 <타워>는 2012년 크리스마스를 시간적 배경으로 두고 있다.

그 공간 속에서 세 사람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전개되는데, 그들이 바로 108층 타워의 시설담당을 맡고 있는 대호(김상경)와 그를 마음에 두고 있는 푸드코트 직원 윤희(손예진), 그리고 여의도 소방서의 전설로 통하는 영기(설경구)다.

이들 세 사람은 갑작스런 화재로 빌딩 안에 갇히게 되는 급박한 상황 속에서 필사적인 탈출을 감행하게 된다.

과연, 세 사람은 무사히 화마에 휩싸인 타워를 탈출할 수 있을까?

 

그 결말이 궁금한 분들은 맥스무비 단독으로 진행하는 전국 시사회에 참여해보자.

보통, 전국시사회는 네이버나 다음 위주로 진행되는데 특이하게 <타워>는 맥스무비 단독으로 시사회를 올렸다.

(아... 그러고 보니, 오픈마켓 <옥션>에서도 시사회를 진행하고 있다. 일반적인 시사회와 다르게, 즉석에서 시사회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 경쟁률이 심해서 당첨확률은 상당히 낮은 편이다.)

그리고 여기서 더 중요한 점은 시사회에 앞서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계획되어 있다는 점이다.

지방에서는 솔직히 무대인사 오는 배우들을 보기 힘든데.... 잘하면, 광주에서도 손예진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영화의 배경이 되는 108층 주상복합빌딩!!!

우리나라에도 실제로 100층 이상의 건물들이 들어선다고 하는데...과연 높기만 한게 좋을까? 

 

 

<타워> 시사회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에 접속해서 후다닥 신청하시길~

(참고로... 맥스무비는 강냉이라는 사이버머니만 있으면 무한대로 응모가 가능하다. 그래서,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사이트보다 당첨확률이 높은 편이다.)

 

 <타워> 시사회 신청 페이지 : http://sisa.maxmovie.com/sisa/page_new/2012/121212_tower.asp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