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아마 많은 사람들이 가족들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관광지로 떠날 것이다. (물론, 쥔장은 백수인 관계로 올해 여름 휴가는 못 간다 ㅠㅠ 책이 나왔어야 됐는데, 출판사에서 빠꾸를 먹는 바람에 1권부터 다시 쓰고 있다) 오늘은 1박 이상의 장기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한 작은 쇼핑 팁 하나를 알려줄까 한다.

 

여행용 헤어드라이기, 반값에 구매하는 방법

 

여행용 헤어드라이기는 머리가 긴 여성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다.

왜냐?

호텔이나 펜션에 비치된 드라이기는 가정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성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실제로 쥔장도 동남아 쪽 호텔에서 몇 번 드라이기를 써봤는데, 성능이 영 만족스럽지 못했다.

소리는 요란하게 큰데 머리가 잘 마르지 않았다.

머리가 짧은 쥔장도 그리 느끼는데, 상대적으로 머리가 긴 여성은 그 차이를 더 크게 실감할 것이다.

 

 

그래서, 필요한 게 여행용 헤어드라이기다.

뭐, 여행용이라고 해서 거창한 건 아니고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작고 가볍게 설계된 제품을 의미한다.

오늘 소개할 필립스의 에센셜 케어(BHD010/19)는 바로 그 범주 안에 들어가는데,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이식 손잡이가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덩치는 작아도 소비전력이 1200W라서 짧은 시간에 강한 바람을 내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하다. 바람의 온도를 57도로 일정하게 유지시켜주는 써모 프로텍트 기능도 탑재하고 있어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 써모 프로텍트 기능이란?

 

모발 속 수분은 그대로 두고, 표면만 건조시키는 기능

수분이 날아가면 모발이 건조해지고 갈라지기 때문에 머릿결을 중요시 여기는 여성들에겐 꼭 필요한 기능이다.

 

필립스의 에션셜케어는 냉풍, 보호, 빠른 드라이 3가지 모드가 탑재돼 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보호 모드가 위에서 언급한 써모 프로텍트 기능과 연관돼 있다.

급하게 움직여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되도록 빠른 드라이보다는 보호 모드를 이용하는 게 좋다.

 

그럼 필립스 여행용 헤어드라이기 에센셜 케어의 가격은 얼마일까?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가격은 1만 9천원이다.

하지만, 휴가시즌이 끝나는 9월 5일까지 특정 매장에 방문하면 그 반값인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특정 매장은 홈플러스다. 장보러 홈플러스를 방문할 일이 있다면 간 김에 에센셜 케어도 함께 구매하자. 9900원이면 가게 경제에 큰 부담이 되지도 않는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