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멕시카나치킨은 장수과자로 유명한 치토스를 치킨에 접목시켜 신메뉴로 출시했다.

이름하야, 치토스 치킨!!!

처음엔 기대보다는 우려가 많았다.

과자와 치킨의 조합이 너무도 생소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치토스 치킨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의외의 호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식상한 치킨맛에 질려하던 젊은 소비자들이 치토스 치킨의 독특한 매력에 푹 빠져든 것이다.

그 결과에 자신감을 얻은 것일까?

멕시카나 치킨은 이번에 또다시 무모한(?) 도전을 시작했다.

과자에 이어 이번엔 라면과의 콜라보를 시도한 것이다.

 

 

멕시카나치킨x농심 오징어짬뽕!!!

도무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이 조합...

치토스 치킨보다 개인적으로 더 충격적이다.

 

사측에서는 오징어짬뽕의 얼큰하고 시원한 풍미와 중화풍 소스의 맛을 조화시켰다고 하는데...

솔직히 감이 1도 안 온다.

머릿속에선 후라이드 치킨 위에 짬뽕 국물을 탕수육 소스처럼 쏟아붓는 장면이 그려지는데,

그 맛은 생각만 해도 극혐이다 ㅋㅋ

 

하지만, 치토스 치킨을 보기좋게 성공시킨 전례도 있으니 일단 정식메뉴로 등록되면~

바로 오징어짬뽕치킨을 주문해볼 생각이다.

최근에 요기요 어플에 맛들여서 이것저것 시켜먹고 있는데, 제발 돈이 아깝지 않기를 바래본다.

 

# 멕시카나에서는 오징어짬뽕치킨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컵라면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선착순 50만명 대상으로, 오징어짬뽕 주문시 오징어짬뽕 컵라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그리고 6일에는 롯데월드타워에서 출시 기념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 날, 워너원 팬사인회도 함께 열린다고 하는데 화제성만큼은 장난아닐 듯 싶다.

 

# 멕시카나 오징어짬뽕치킨!!!

요건 시식회 이벤트 같은 거 없으려나?

굽네치킨에서는 신메뉴 나올 때마다 주기적으로 체험단 모집하던데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