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핫하게 달군 체조요정 손연재 선수가 12월 20일, 그러니까 어제 광주를 찾았습니다.

처음엔 손연재 선수가 광주에 방문한다는 소식도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시청에 근무하는 친구가 갑자기 카톡을 보내왔더군요. 지금 눈앞에 손연재 선수가 와 있다고... ㅎㅎ 그래서 친구한테 사진 좀 찍어서 올려다 달라고 졸랐습니다. 근데, 이 녀석이 자기는 손연재 선수를 별로 안 좋아한다고 끝내 사진을 안 찍고 말았습니다. 제 생각엔 아마도 친구가 손연재 선수의 미모를 질투한 것 같습니다.

(참고로, 시청에 근무하는 친구는 여자입니다. 동아리 동기인데, 남자들만 득실거렸던 동기들 중에 유일한 여자 멤버였죠. 대학교 초창기때, 이슬공주라 불렸을 정도로 주당이었습니다. ㅋ)

 

 

얘기가 잠깐 엉뚱한 곳으로 샜던 것 같은데, 어제 손연재 선수가 광주시청을 방문한 이유는 2015년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때문입니다. 

손연재 선수와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가 무슨 관계가 있을까? 잠깐 동안 고민을 했었는데, 친구 녀석이 말해주길 손연재 선수가 2015년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의 홍보대사를 맡았다고 하더군요. 

광주 시장님께서 홍보대사 하나는 잘 뽑은 것 같습니다.

 

비록 손연재 선수를 직접 보지 못해서 아쉽기는 하지만, 저희 집 근처에 염주체육관과 월드컵경기장이 있는 관계로 가까운 3년 내에는 눈앞에서 손연재 선수를 볼 기회가 있을 듯~~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