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전략 RPG 삼국대전, 워크라이시스의 뒤를 잇는 후속작 <파랜드워> 출시
네오위즈인터넷이 자사가 서비스하고, 타우인사이트에서 개발한 전략RGP 게임 <파랜드워>를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
<파랜드워>는 국내 백만 유저가 즐기면서 모바일 대표 RPG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삼국대전> <워크라이시스>의 뒤를 잇는 정식 후속작이다. 기존 게임이 가지고 있던 전략적 재미 요소에 판타지 영웅 성장 배틀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성을 강화했다.
물, 불, 숲 3종류의 속성을 가진 판타지 영웅이 등장하는데, 해당 영웅의 성장과 진화, 그리고 장비의 조합을 통해서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친구를 소환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시스템으로 소셜 기능이 강화된 점도 <파랜드워>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잇다. 더불어 직업에 따른 개성적인 장비도 총 200여 종이나 등장한다. 그래서 유저의 입맛대로 골라쓸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파랜드워> 출시를 기념해서 내년 1월 22일까지 총 4주간 풍성한 혜택을 가져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이벤트 기간 중 1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이 주어지고 또 접속만 해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튜토리얼 완료 시에는 프리미엄 미소녀 영웅카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파랜드워>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 올레마켓을 이용하면 된다.
물론, 다운로드 비용은 무료다.
요즘은 대부분 부문유료 시스템으로 게임들이 개발되기 때문에, 다운로드시 소요되는 비용은 거의 없어졌다고 해도 무방하다. 물론, 몇 가지 게임들이 여전히 유료를 고수하고 있지만, 그런 게임들의 경우 이용자가 많지 않다.
단순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이 무료하다!!! 라고 느끼는 분들께~ <파랜드워>를 강력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