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라이닝 플레이북 (2013)

Silver Linings Playbook 
9.5
감독
데이비드 O. 러셀
출연
제니퍼 로렌스, 브래들리 쿠퍼, 로버트 드 니로, 재키 위버, 크리스 터커
정보
로맨스/멜로, 코미디, 드라마 | 미국 | 122 분 | 2013-02-14

 

 

<7번방의 선물>에 이어 또 한 편의 신작 영화가 전국 시사회 개최를 알려왔습니다.

 

이번 작품은 외화로, 제니퍼 로렌스, 브래들리 쿠퍼, 로버트 드 니로 주연의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입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에는 각기 다른 성향을 지닌 두 명의 남녀가 등장합니다.

남자의 이름은 팻. 그는 아내의 외도를 목격하고 그 충격으로 정신줄을 놓게 됩니다. 8개월의 병원 생활 후 '긍정의 힘'을 믿으며 아내와 자신의 인생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감정은 좀처럼 통제되질 않고 아내에게는 가까이 접근조차 할 수 없습니다.

 

여심을 울리는 남자 주인공 팻 역을 맡은 브래들리 쿠퍼

 

그런 대책 없는 사내 팻 앞에 연애세포를 과대하게 뿜어대는 한 여자가 등장합니다.

그녀의 이름은 티파니.

그녀는 남편의 죽음 이후,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회사 내 모든 직원들과 관계를 맺게 됩니다. 그녀는 저돌적인 대시와 내숭 없는 애정 표현으로 팻의 인생에 갑자기 뛰어듭니다. 팻은 무섭게 들이대는 그녀를 부담스러워 하지만, 티파니는 자신을 자꾸만 밀어내는 팻에게 '헤어진 아내와의 재결합을 도와주는 대신 자신과 함께 댄스대회에 참가하자'는 달콤한 제안을 건넵니다.

 

 

개성 넘치는 미모를 자랑하는 제니퍼 로렌스!

한눈에 반할 정도로 아름다운 얼굴을 지닌 건 아닌데, 자꾸만 얼굴에 눈이 간다.

 

고민하는 팻.

과연, 둘 사이에 어떤 감정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치게 될까요?

그리고 균형을 잃어버린 두 사람의 연애세포는 다시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가슴이 시린 추운 겨울.

심장을 달달하게 볶아줄 로맨틱 코미디 영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개봉 전에, 이 영화를 보고 싶은 연인분들은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셔서 전국 시사회에 응모하세요.

<7번방의 선물>과 달리, 이 영화는 전국 시사회 개최지가 한 군데 줄었습니다.

하필이면....제가 살고 있는 광주가 빠졌어요 ㅠㅠ

그래도 다른 지역에 사시는 분들을 위해, 시사회 정보를 올립니다. 제 포스팅을 통해서 당첨되신 분들은 영화 재밌게 보고, 간단한 감상평이나 댓글로 좀 남겨주세요.^^

 

 전국시사회 응모 페이지:

 

1. 네이버: http://movie.naver.com/movie/preview/preview.nhn?preview_id=3833

              (~1월 27일까지, 1일 1회 응모 가능)

 

2. 다음: http://movie.daum.net/event/now/detail.do?eventId=7518

           (~1월 27일까지, 1인 1회 응모 가능)

 

3. 맥스무비: http://sisa.maxmovie.com/sisa/page_new/2013/130114_silverlining.asp

                 (~1월 28일까지, 강냉이만 있으면 무한 응모 가능)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