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여행용 캐리어는 대부분 직사각형의 형태를 하고 있다.

그 형태가 물건을 수납하고 나르는 데 효율적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오늘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직사각형이 아닌 원형의 형태를 가진 여행용 캐리어를 봤다. 신기해서 어디 제품인가 찾아봤더니, 홍콩의 잡화 브랜드 오콘이었다.

 

 

오콘?

난생 처음 들어보는 이름이라서, 바로 검색을 해봤다.

근데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수입되는 브랜드가 아닌지, 관련 정보가 많지 않았다.

하지만, 난 포기하지 않고 검색에 검색을 이어가 기어코 오콘의 브랜드 사이트를 찾아냈다. 한글이 아닌 영어로 치니까, 바로 나왔다. ^^;;

 

오콘은 홍콩을 기반으로 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그룹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로, 여행을 통해 인생을 살아가는 새로운 힘을 얻는 젊은 세대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오콘은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기본으로 고객이 자신의 개인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커스토마이징 요소를 반영하여 기존의 여행용 가방과는 차별화된 제품을 추구합니다. 기존의 발상을 넘어선 독특한 디자인의 여행 제품들을 통해, 오콘은 자기만의 여정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설레임을 드리고자 한다.

 

오콘의 브랜드 홈페이지 메인에 적혀 있는 소개글이다.

요약하자면, 우리 브랜드는 다른 기성브랜드와 달리 개성을 중요시 한다.

남들이 다 가지고 다니는 흔한 디자인의 가방이 아니라 개성이 풀풀 넘치는 나만이 가지고 다니는 가방을 제작해 판매한다는 뜻!!! 실제로, 오콘 샵에는 4가지 색상의 원형 캐리어가 등록돼 있었다.

디자인은 같고, 색상만 다른 거였는데~

확실히, 파격적인 느낌을 받았다. 여유가 된다면, 하나쯤 더 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그런데, 문제는 가격이 비쌌다.

39만 8천원...

어지간한 브랜드 제품 저리가라 할 정도다.

 

 

하지만, 브랜드몰 대신 입점몰인 LF몰을 이용하면 그 가격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LF몰에서는 쿠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위의 이미지에 나와 있는 건, 본인의 lf몰 계정으로 조회한 구매 가격이다. 등급이 많이 떨어져서 할인율이 크지 않은데, 보다 상위의 등급은 가격을 더 할인받을 수 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