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원작 만화 <열혈강호>를 배경으로 만들어졌던 온라인 MMORPG <열혈강호>가 두번째 시리즈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열강 30년 후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열혈강호2>를 개발한 것이다.

사실, 개인적으로 열혈강호를 직접 플레이해본 경험은 없다. 다른 걸 떠나서, 너무 단순화된 캐릭터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대두 캐릭터가 온갖 스킬들을 사용하는데, 멋있다는 느낌보다는 웃기다는 느낌이 강해서리.... (본인은 비쥬얼 임펙트가 뛰어난 온라인 게임을 좋아한다. 예를 들어, 테라나 블소, 그리고 아이온 등)

 

<열혈강호2>를 서비스할 예정인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은 자회사 KRG소프트가 개발 중인 정통무협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12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내년 1월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점검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것인데, 18세 이상의 엠게임 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그리고 레벨 1부터 60까지 모든 콘텐츠가 공개돼 레벨별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그 중에서 가장 핵심적인 혜택은 <캐릭터명 선점권>이다.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는 공개서비스 이후에도 캐릭터명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좋은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는 뜻이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는 프리 오픈베타서비스에서 바로 10레벨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그리고 향후 진행될 사전 공개서비스 기간 동안의 플레이 정보는 공개서비스까지 초기화없이 유지된다.

 

<열혈강호2> 파이널 테스트의 혜택은 게임 내에서 끝나지 않는다.

오는 23일까지 서버명과 함께 의미를 작성해 응모하면 선정된 유저 10명에게 '열혈강호2' 대형 마우스 패드를 선물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를 한 유저에게 출석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만화책 전집과 화룡도 USB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열혈강호2> 파이널 테스트!!!

강호지존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열혈강호2 파이널 테스트 웹페이지:

 

http://yulgang2.mgame.com/event/2012/1214_final/?Game=YG2&Issue=1214_final&AD_media=mgame&Material=1214_final&Slot=new_left&Date=121214-121223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