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오는 5월, 봄을 알리는 문화 공연 이벤트의 일환으로~

2018 홀가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삼성카드의 홀가분 페스티벌은 매해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있는 문화 공연으로 탁 트인 공간에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오는 5월에 진행될 삼성카드 2018 홀가분 페스티벌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잔디밭이 깔려있는 공간이라, 돗자리를 펴고 그 위에서 집에서 싸온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물론, 돗자리를 이용하기 위해선 별도로 돗자리 구역으로 구분된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

돗자리구역의 티켓 가격은 12만 6천원으로 꽤 비싸지만, 삼성카드로 결제시 1+1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에 3인 가족이 돗자리 구역 티켓을 구매할 경우 12만 6천원 + 유아입장권 3천원 = 총 12만 9천원만 결제하면 된다. 유아입장권은 1+1 혜택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자녀 숫자대로 유아입장권을 구매해야 한다.  

 

삼성카드 셀렉트 2018 홀가분 페스티벌 일정 및 티켓 구매 안내

 

 (1) 공연 일시 : 5월 19일 토요일 오후 4시

 (2) 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3) 티켓 종류 및 가격 : 돗자리 구역 12만 6천원, 지정석 9만 9천원, 유아입장권(돗자리 구역) 3천원

 (4) 홀가분 페스티벌 티켓은 3월 21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수량이 한정되어 있는만큼,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정이 있다면 서둘러서 구매하는 것이 좋다.

 

 # 티켓 예매는 삼성카드 컬쳐 공연예매 사이트에 접속해서 진행하면 된다.

 

2018 홀가분 페스티벌 출연가수 명단

 

 - 삼성카드가 주최하는 행사답게 가창력을 겸비한 인기가수들이 대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 출연가수 : 아이유, 김범수, 멜로망스, 마마무, 소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