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가전 산업을 선도해가는 삼성전자가~

최근 새로운 스마트 웨어러블기기를 출시했다.

 

언론을 통해 공개된 이번 신제품은 스마트워치인 기어 스포츠와 무선이어폰인 기어 아이콘X(2018)이다.

 

먼저, 기어 스포츠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운동에 특화돼 있다.

 ISO 22810:2010 표준의 5ATM 방수등급을 인증받아 물 속에서도 자유롭게 착용이 가능하고, 워터락 모드 기능을 탑재해 마음껏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삼성헬스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형 건강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어 스포츠에 자신이 섭취한 음식의 칼로리를 입력하면 소모한 칼로리와 비교해 균형 칼로리를 알려주고 걷고 뛰는 등의 액션을 자동으로 인식해 운동시간과 칼로리 소모량을 실시간으로 체크해준다.

 

운동 쪽 외에도 기어 스포츠는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컨트롤러로 활용 가능하다.

노트북을 쓸 때는 PPT 콘트롤러가 되고, 가상현실을 체험할 때는 기어VR 콘트롤러가 된다.

 

기어 스포츠 판매 가격 : 29만 9200원

다음으로, 기어 아이콘X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탑재된 무선이어폰이다.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이고, 좌우 이어버드 사이에 연결선이 없어 자유롭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기어 아이콘X는 스마트폰 없이도 달리기와 걷기를 할 때 실시간 음성 코치가 제공되고, 운동시간과 거리, 운동량도 실시간으로 체크해준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연동시 간편한 터치를 통해, 음악 감상이나 통화 등의 기능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사용시간은 단독으로 쓸 때 최대 7시간,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쓸 때 최대 5시간이다.(음악감상 기준)

 

기어 아이콘X(2018) 판매 가격 : 22만원

 

기어 스포츠와 기어 아이콘X는 삼성전자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