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사랑한 최고의 뮤지컬 영화가 돌아온다!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어.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어."

 

엄마 도나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을 준비하며 홀로서기를 결심한 소피.

그녀는 엄마의 영원한 친구 타냐와 로지, 그리고 사랑스러운 세 아빠들 샘, 해리, 빌에게 리오픈 파티 초대장을 보낸다.

한편 소피는 파티 준비 중 엄마의 숨겨진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들여다보게 되고, 뜻밖의 손님까지 방문하는데... 과연 한여름의 파티는 무사히 열릴 수 있을까?

 

"엄마가 자랑스러워할 인생 최고의 파티를 열게요!"

 

 

▶ 1편에서 그리스 산토리니를 배경으로 멋진 뮤지컬 영화를 선물해줬던 맘마미아 팀이 이번에 맘마미아2를 들고 충무로를 찾아왔다. 맘마미아2에는 1편에 등장했던 주요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한다.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연기력 갑인 메릴 스트립, 그리고 매력적인 중년 3인방 피어스 브로스넌, 콜린 퍼스, 스텔란 스카스가드까지.

 

그래서, 1편을 재밌게 봤던 이라면 2편도 충분히 재밌게 볼 수 있을 듯싶다.

쥔장은 개인적으로 2편에선 어떤 주옥같은 노래들을 들려줄 지 무척 기대가 된다. 뮤지컬 영화라는 수식어를 달고 있는 작품인만큼, 눈 이상으로 귀도 즐겁게 만들어주리라 확신한다.

 

맘마미아2 전국시사회 일정 및 신청방법

 

 - 개봉일 : 8월 8일

 - 시사회 일시 : 8월 2일 목요일 오후 8시

 - 시사회 장소 :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롯데시네마 수원, 롯데시네마 평촌, 롯데시네마 파주아울렛,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 응모기간 : ~ 7월 31일까지 (8월 1일 당첨자 발표)

 - 응모처 : 맥스무비 시사회 / 예스24 영화 / 인터파크 영화

 

 # 예스24와 인터파크는 1인 1회 응모 가능하고, 맥스무비는 팝콘(사이버머니)이 있으면 횟수에 제한없이 응모가 가능하다. 팝콘을 획득하는 방법은 로그인과 요일 퀴즈 풀기다. 쥔장은 퀴즈 풀기로 제법 많은 팝콘을 모았다. 광주에서도 시사회가 열렸다면 바로 팝콘을 쏟아부었을텐데... 아쉽게도 이번엔 광주가 빠졌다 ㅠ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