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전문 포털사이트 <달뮤직>이 2월 한달간 단돈 천원에 무제한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솔직히, 포스팅을 쓰면서 <달뮤직>이라는 곳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됐는데 관련 뉴스를 보니까, 음악 앱 분야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지도와 인기가 높더군요.

 

설날을 맞이해서 진행되는 달뮤직의 <천원의 행복 이벤트>는 4일부터 28일까지 이어집니다.
평소 스마트폰이나 웹사이트에서 무제한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었던 <음악듣기>는 기존의 4500원에서 78%할인된 1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다운로드 100곡과 무제한 음악듣기를 선사하는 스마트폰 전용 <스마트 SAVE100+듣기>는 5500원에서 64%할인된 2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소 비용이 부담되서 원하는 곡을 다운로드 받지 못한 분들은 이번 이벤트 기간을 이용해서 자신의 취향에 딱 맞는 100곡을 선별해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불법 다운로드는 굿 다운로더의 자세가 아니니 지양하시구요~ 개인적으로 리쌍의 신곡인 <눈물>을 다운받고 싶습니다. <눈물>은 리쌍이 오랜만에 이단옆차기와 손을 잡고 내놓은 곡인데, 이단옆차기의 랩과 리쌍 특유의 감상 돋는 가사, 그리고 씨야의 멤버인 유진의 피쳐링까지 삼박자가 잘 어우러져 있어요. 가요프로그램을 통해서 몇 번 들었을 뿐인데, 벌써 흠뻑 반해버렸어요. ^^;;

저처럼 최근에 반해버린 노래가 있으시다 <달뮤직>의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2월이 훌쩍 지나가버리면 달뮤직의 이벤트도 끝나버립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