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작 영화 <사이코메트리>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쇼케이스를 개최합니다.

 

쇼케이스의 타이틀은 <사이코메트리 터치 SHOW>입니다.

사이코메트리의 쇼케이스는 14일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열리는데, <사이코메트리>의 생생한 제작 현장을 담은 제작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 공개되고 흥미로운 오프닝 행사도 이어집니다.

 

오프닝 행사에는 영화의 얼굴인 두 주연배우, 김강우와 김범이 직접 무대를 꾸밉니다.

(영화 속에서 김강우는 강력계 형사 역을 맡았고, 김범은 사이코메트리를 사용하는 초능력자를 맡았습니다)

심리 마술사 이준형과 호흡을 맞춰 색다른 무대를 만든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그 장면이 기대됩니다.

 

오프닝 행사에 이어, <눈물샤워>로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던 힙합 듀오 배치기의 특별공연과 솔로들을 위한 타로카드 행사, 그리고 김강우*김범이 직접 초콜릿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또한, 이번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인 <하이 터치 이벤트>에서는 사이코메트리의 두 주연배우 김강우와 김범이 행사에 참여한 관객들의 손을 직접 터치할 예정입니다. 두 배우를 좋아하는 여성팬들에게 정말 가슴 설레는 이벤트인셈이죠.

 

영화 <사이코메트리>는 개인적으로 기대가 많이 되는 영화입니다.

초능력이라는 이능에 대해서 평소부터 관심이 많았었는데, 과연 <사이코메트리>에서는 그 능력이 어찌 그려질 지 무척 궁금합니다. <사이코메트리>의 정식 개봉 일자는 3월 7일(목)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