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RTS 게임회사로 유명한 <테르소프트>에서 신작 <소환전쟁> 출시를 알렸습니다.

테르소프트가 이번에 출시한 <소환전쟁>은 RTS, 즉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소환전쟁>은 영웅이 이끄는 유닛 병력을 적재적소에 소환해 타유저와 대전을 벌이고 랭킹을 겨루는 게임입니다. <소환전쟁>에는 총 16종의 영웅과 48개의 몬스터가 등장하는데, 유저는 원하는 영웅을 적재적소에 소환해서 승리를 따내야합니다.

 

 

위의 게임 방식을 더 구체적으로 얘기해보면, 유저는 마법연구를 통해서 새로운 유닛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저가 선택한 마법사가 성장함에 따라 새로운 영웅이 등장해서 유저를 돕습니다. 이때, 영웅 4인으로 구성된 부대를 만들어서 타 유저와 대전을 붙게 되는데 유저는 더 강한 영웅과 유닛을 소환하고 영웅의 상성 및 스킬 등을 조합하여 상대방의 영웅 넷을 전멸시켜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대전의 승리조건입니다.

<소환전쟁>은 타 유저와의 경쟁 뿐 아니라 소속 길드 내에서 여러 협력활동도 가능합니다.

특히, 같은 길드원이 전투에서 패하면 그 전투결과를 알 수 있는데, 그 길드원을 위해 보복전쟁도 치를 수가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치고는 상당히 전략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가 있는 <소환전쟁>

단순한 캐쥬얼 게임에 지치셨다면, 한번쯤 <소환전쟁>과 같은 RTS게임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소환전쟁>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