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들이 돌아왔다.

때로는 귀여움으로, 때로는 섹시함으로 대한민국 남정네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그녀들이...

 

소녀시대가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식적인 컴백 일자는 2013년 1월 1일이다.

2013년을 씹어먹겠다는 포부가 느껴지는 컴백날짜인데, 솔직히 팬의 입장에서는 이번주라도 당장 컴백을 했으면 좋겠다.

그 동안 공백이 너무 길었다. 유닛 활동으로 <태티서>가 아쉬움을 달래주기는 했지만, 소녀시대는 역시 모든 멤버들이 함께 할 때 찬란하게 아름다운 빛을 뿜어낸다.

 

지난 21일, 소녀시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그녀들의 4집 앨범 <I Got a Boy>출시에 앞서 수록곡 <댄싱퀸(Dancing Queen)>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댄싱퀸>은 영국의 팝스타 Duffy가 부른 <Mercy>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소녀시대 특유의 감성이 묻어난다. (Mercy는 케이팝스타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던 이하이가 불러서 한차례 큰 화제가 됐었다.)

 

 

 

 

그런데, 노래보다 더 화제를 모은 게 있으니 그게 바로 고양이춤이다.

<댄싱퀸> 뮤직비디오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앙증맞은 고양이로 변신해 뭇 남성네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과거 대한민국에 휘몰아쳤던 태풍 <GEE>처럼 <댄싱퀸>도 심상찮은 분위기가 벌써부터 감지되고 있다. <GEE>가 한참 히트를 칠 때, 남녀노소 불문하고 그 춤을 따라했었는데 <댄싱퀸>도 춤 동작이 단순해서 <GEE>못지 않은 커버 댄스 열풍이 불 것으로 예상되다.

 

물론, 험악하게 생긴 남정네들이 추는 고양이춤은 절대 사절이다.

고양이춤은 소녀시대처럼 귀엽고 깜찍한 소녀들이 춰야 그 빛을 발하는 법이니까...ㅎㅎ

 

<댄싱퀸> 뮤직비디오를 보고 나니, 그녀들이 더욱 보고 싶어진다.

1월 1일... <소녀시대> 컴백!!! 요정들이 춤출 화려한 스테이지를 그리며, 이 포스팅을 마친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