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파워 신작 앱게임 - 바이오하자드4,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
<바이오 하자드> <몬스터 헌터>....
일본 콘솔게임의 레전드라 불릴 만한 명작 게임들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플레이스테이션2를 가지고 있을 때, 두 타이틀 모두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워낙에 막컨이라서 초반에 클리어하는데 너무 애를 먹어서 엔딩까지는 가보지 못했는데, 리얼한 그래픽과 탁월한 액션감은 최고인 두 게임입니다. 그런데, 이 두 콘솔게임이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됐다는 반가운 정보가 날아들었습니다.
먼저, <바이오하자드4> 모바일 버전의 경우, 콘솔 타이틀에서 사용됐던 비하인드 카메라가 동일한 시점으로 채택됐습니다.
비하인드 카메라는 보다 강한 액션성과 높은 몰입도를 가져다주는 시스템인데, 컨트롤이 약간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그 단점은 저와 같은 막컨들에게 해당되는 부분입니다. 보통의 콘트롤 실력을 지니셨다면, 무리없이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 버전은 가상패드를 구현해놨기 때문에, 이동과 공격, 특정상황에 등장하는 액션버튼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러 액션 게임의 진수라 할 수 있는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콘솔로 할 때는 무시무시한 분위기가 풍겼었는데 모바일은 어떤 느낌일지 참으로 궁금해지네요.
<바이오하자드4> 모바일 버전은 현재 티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가격은 4000원입니다.
콘솔과 PSP로 즐길 수 있었던 최강의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
이 문제작 <몬스터 헌터>가 <다이나믹 헌팅>이라는 부제를 달고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됐습니다.
<몬스터 헌터>는 누계 2천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초대작으로, 이번 모바일 버전에서도 큰 흥행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몬스터헌터>의 액션성을 계승해 화면을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다채로운 액션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리지날 타이틀에서 유저들이 즐겨했던 제작 시스템도 그대로 도입되어 몬스터를 쓰러뜨리고 그 부산물을 이용해서 한손검, 대검, 쌍검, 햄머, 랜스의 5계통 무기와 100종류 이상의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블루투스 기능도 가지고 있어서 2인 협력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친구들과 함께 스마트폰을 마주하고, 몬스터를 사냥하는 느낌!!! 생각만 해도 짜릿하지 않으신가요?
<몬스터 헌터 - 다이나믹 헌팅>은 현재 티스토어에서 4000원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요즘 무료 앱게임이 많아져서 가격에 대한 부담을 느낄 수도 있겠지만, 몬스터헌터를 한 번이라도 플레이해보신 분들은 결코 그 돈을 아까워하지 않을 것입니다.